STORY

뒤로가기
제목

시프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캡슐샤워기' 판매

작성자 SHIFT(ip:)

작성일 2021-06-22 17:59:46

조회 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시프트(SHIFT)가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서울은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문화, 예술, 체험을 강조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조성돼 있다. 특히 다양한 친환경 제품과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프트는 이와 같은 비클린 매장의 콘셉트에 맞춰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시프트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신제품 캡슐 샤워기를 판매한다. 캡슐 샤워기는 샤워기에 세디먼트 필터가 함께 삽입된 제품으로 녹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샤워기를 돌리면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비타민 캡슐에는 순도 높은 비타빈C외 7가지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시프트 컴플렉스가 포함돼 있다. 시프트 컴플렉스는 시프트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됐으며 알로에베라, 티트리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트레할로스, 오트밀 파우더, 달맞이꽃 종자유 등이 포함되어있다.

비타민 캡슐은 총 5개의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용자의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손쉽게 분리 또는 교체가 가능하다. 이에 이용자는 매일 다채로운 샤워를 할 수 있다.

시프트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캡슐 샤워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 캡슐을 꽂아 놓을 수 있는 캡슐 홀더 등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되어있다.

시프트 최영식 팀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힘쓰면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면서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비타민 캡슐의 향기를 간편하게 시향할 수 있는 석고 형태 테스터도 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에이치이공일 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다. MD 출신인 하경수 대표와 국내 유명 정수기 회사 연구원 출신의 이대성 대표가 2019년 론칭했다.

현재 마켓컬리, 더현대 서울, 챕터원을 비롯해 뉴욕 맨하탄의 VVIP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클럽과 경기 건축 문화상을 수상한 디테라스에 입점돼 있다. 또 고객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캡슐 호환성 덕분에 객실 어메니티로 선보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호텔과 입점 논의 중이다.


출처: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1050314508056885&code=w0405 

첨부파일 더현대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ORE

  • 02-2038-2363 AM 9:00 - PM 6:00
    (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PM 1:00 - PM 2:00
  • 기업은행 337-116779-01-019
    (주)에이치이공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