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STORY - SHIFT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검색

STORY

뒤로가기
제목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작성자 SHIFT(ip:)

작성일 2020-08-12 14:27:04

조회 3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SHIFT(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SHIFT(이하 시프트)가 마켓 컬리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켓 컬리는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를 모토로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마켓이다. 철저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입점 전 제품을 꼼꼼하게 검토하고 있어 입점 자체가 까다로운 마켓 중 하나이다.

시프트는 마켓 컬리의 가이드라인을 통과했으며, 앞으로 시프트 i 본품(8종)과 시프트 샤워기 헤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시프트의 샤워기 필터는 사차인치 오일 및 15가지 유효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샤워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는 등 수돗물 이슈로 불안에 떠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카본 필터에 세디먼트 필터를 1/10로 압축한 2중 필터를 추가 장착했다.

시프트 관계자는 "샤워기 필터 브랜드 중에서도 혁신적인 제품 기술력과 품질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필터링을 강화해 더욱 촘촘한 샤워필터 기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벽 배송 시장을 개척 및 주도하고 있는 마켓 컬리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시프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81202109919029030&ref=nave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KakaoTalk_20200812_124521448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