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여름맞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STORY - SHIFT
SHIFT 벚꽃 캡슐 프로모션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벚꽃 캡슐 프로모션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벚꽃 캡슐 프로모션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검색

STORY

뒤로가기
제목

시프트, 여름맞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SHIFT(ip:)

작성일 2020-06-26 15:55:11

조회 3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샤워 전문브랜드 시프트(SHIFT), 여름맞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샤워 전문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여름을 맞이하여 6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시프트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샤워기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와 불순물을 제거하며, 유효 보습 성분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알러지 Free 인증을 받은 안전 성분의 향료가 들어있어 샤워 시 은은한 향기까지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물론 전 연령층이 자극없이 안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시프트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한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26일부터 팝업스토어를 확장 진행한다.

이번 시프트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프트 블루박스', '에센스샤워기', '미니필터' 등 이번 여름 시원한 샤워시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추천 아이템이 포함되며, 새롭게 출시하는 실리콘 샤워호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시프트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되었던 시프트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다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62602109919711014&ref=nave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shift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